본문 바로가기

TV 연애 소식

장동민 나비 달달한 연애, 열애 인정

장동민 나비와의 연애로 사랑꾼 변신 ㅋㅋ
 

ㅎ 어제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는데..
나비와의 통화에서 ...아고 간지러워서 못 보겠더만요 ㅋㅋ
 
나비가 장동민에게 반한 이유?
자상하고 따뜻해서 래요..
 
여자들이 요런점에 은근 많이 끌리죠..
 
장동민
출생: 1979년 7월 20일 충청남도 아산
신체: 173cm, 65kg
가족: 아버지 장광순
학력: 동아방송대학 방송극작과
데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
 
어제 해피투게더에 나왔는데..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나비와의 연애..
 
둘이 재밌있게 사귀고 있더라고여..
장동민 예전에 욕도 잘하고..ㅋㅋ
캐릭터가 그랬는데..
이젠 부드러운 남자가 되었네요..
 
나비한테 노래도 자주 불러주나보더라고여..
음치인데도..나비는 감동 먹는데요..
아마도 진심이 담겨 있어서 이겠지요..
 
부럽네요..노래 불러주는 남자 ㅎ
 
연인한테는 자상하고 따뜻하게 대해줘서
그게 매력이라고 합니다..
 
참 세상은 공평합니다..
잘 생긴 사람이 자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지요 ㅎㅎ
 
여자도 이쁜 여자가 애교가 많을 거 같지만
안 이쁘신 분들이 애교가 많은 경우가 많은 것처럼